담력 테스트 자신 있나, 이건 어려울 걸

▶ 각종이슈|2019. 2. 7. 23:48

최고의 담력테스트 혹은 놀이


▶ 고층에서의 번지점프, 건물 사이를 뛰어 다니는 파쿠르, 무서운 괴물 등이 있는 귀신의 집 등 여러 놀이동산과 유명 여행지에는 수많은 종류의 담력테스트가 있죠. 특히나 높은 곳에서 낙하하는 놀이(?)는 사람에 따라 쾌감 혹은 공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섭긴 하지만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스포츠가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해외 채널에서 찾는 영상입니다.



마치 날다람쥐와 같은 옷을 입고, 사람이 오르기 조차 힘든 산에서 로프도 없이 뛰어 내리는 장면이 연출되는데, 구름과 땅을 보니 그 높이가 엄청나 보입니다. 어지간해선 서있기 조차 힘들어 보이는 높이입니다. 그런 곳에서 날개옷(?)을 입고 강하를 하고 있습니다.



온갖 바위들이 줄지어진 능선을 따라 능숙하게 하강하는 모습이, 이런 스포츠를 처음하는 것 같지는 않아보입니다. 한순간의 실수가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만들 것이라는 건 누구나 알 수 있겠죠. 아마 그런 점이 더욱 스릴을 넘치게 하는 요인일 겁니다. 당연히 초보들은 할 수가 없고, 매우 숙련된 전문가들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능숙하다고 해서 사고가 나지 않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마치 날다람쥐 혹은 하늘다람쥐의 모습과 같은 이 스포츠, 만약 기회가 되고 안전이 보장된다면 큰 돈이 들더라도 한두번 쯤은 해보고 싶긴 합니다. 높은 곳이 무섭긴 하지만, 안전장치만 확보된다면 두려움은 재미로 바뀌는 법이죠. 아래의 영상은 지금까지 설명한 내용의 원본입니다.




▼ 읽을만한 이야기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