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방법, 루트, 배우기

▶ 생활정보|2020. 3. 8. 20:59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방법, 루트, 배우기


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이름만 들으면 뭔가 접근하기 꺼림칙한 면이 있죠. 꼭 이상한 사람들만 쓰는 방법은 아니고, 직장인, 회사원 등의 일반인들 또한 월급날 이전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한번씩 쓰기도 합니다.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따라서 사기 혹은 먹튀 같은 일이 발생하기 쉽고, 이에 휘말리게 되어 경찰서 신고 등을 하게되면 생각보다 까다롭고 귀찮은 과정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나만 손해보고 끝날 수도 있죠.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어떤 것으로 하느냐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집니다. 가장 먼저 누구나 알고 있는 문화상품권(문상)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문상을 핸드폰, 스마트폰으로 결제 한 뒤 이것을 현금화 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언급이 없다면 문화상품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쓰고 있는 방법이고 거래처도 많기 때문에 구매자, 판매자 모두 편합니다.



다음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입니다. 설명하기가 조금 우스울 수도 있는 방법인데, SKT 혹은 KT, LG 등의 이동통신사 또는 다날, 모빌리언스 등의 결제 대행사 정책이 막혔을 경우, 혹은 핸드폰 요금 연체, 미납 등으로 소액결제가 막혀있을 경우 쓰는 방법입니다. 수수료가 최소 40% 정도로 문화상푼권에 비해 매우 비싼데, 이는 거래처, 매입 업체 입장에서 돈을 회수하는 기간이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 등의 마켓 어플에서 제공하는 여러 콘텐츠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런 유료 콘텐츠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어플리케이션들이 있는데, 넷마을, 피망, 리니지M, 그리고 아프리카 TV 별풍선 및 팝콘티비 등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게임 혹은 인터넷 방송, 어플 등에 따라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가 조금씩 다르므로 절차를 미리 알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라는 말은 구글 플레이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 라고도 합니다. 구글은 KT, LG, SKT 등의 이동통신사 정책이 아닌 결제 대행사 정책에 따라가는데, 이를 서비스하는 업체가 2곳이므로 두번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핸드폰 요금 미납이 발생할 경우 이통사에서는 정책상 '불가'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러 루트가 있고, 페이코 및 카카오 페이, 추가 결제, 갤럭시아 커뮤니케이션즈 소액 결제, 머니 트리, 네이버 페이, 수신 정지, 그리고 소액결제 현금화 배우기 및 85%, 90%, 100%, 수익 또는 사업전수 등을 알아보기 위해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사업자는 조심할 필요가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댓글()